성장호르몬이란 ?

인간은 나이가 40대가 넘어가면서부터는 여러 가지 호르몬의 감소를 보이기 시작하여 이에 따라 각종 노화의 징후가 나타납니다. 흔히 70세가 넘었음에도 불구하고 정정하게 활동하는 분이 있는가 하면 나이 60을 갓 넘기고도 사회적으로나 체력적으로 제기능을 하지 못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런 차이는 여러 사람에게 노화를 어쩔 수 없는 것으로 받아들이기 보다는, 나이는 들어도 젋은 사람 못지않은 왕성한 활력을 가질 수 있다는 희망을 주었으며 최근에는 많은 연구들이 진행되었습니다. 고은미래에서도 첨단의학의 연구결과를 종합하여 가장 과학적이고 가장 안전한 방법으로 노화방지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성장호르몬 결핍증상

만성 피로감 및 무기력증, 기억력 감퇴, 불안초조와 우울증 및 불면증

피부의 탄력저하, 얼굴의 잔주름 및 검버섯 증가, 모발의 소실 및 이마 넓어짐, 눈이 침침해지고 시력이 저하됨

근력저하로 몸의 탄력저하 및 근육위축, 체지방 증가로 허리부위의 지방증가 및 비만, 뼈의 약화로 인한 골다공증 및 관절통

고지혈증 발생 및 심장기능 약화로 인한 심혈관 질환의 발생, 성기능 저하로 인한 발기력 저하, 성욕저하, 자궁 위축등

시술방법

유전공학적으로 합성된 성장호르몬을 1주일 3회 내지 6회 피하주사합니다.

성장호르몬은 주로 밤에 깊이 잠들었을 때 뇌하수체에서 나오기 때문에 생체 리듬과 맞추어 주기 위해서 밤9시부터 10시사이(주무시기 30분전)에 맞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에는 최소 용량에서 시작하여 인슐린 양성장인자의 혈중농도를 검사하여 정상범위에서 유지되도록 성장호르몬의 용량을 조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