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첨담 고은미래 친절에 감동^^*

03-12 이경* 317

안녕하세요.

피부과 진료를 잘한다는 입소문을 듣고 최근 광주 첨담 고은미래를 방문한 남자고객입니다.

남자들이 피부과를 간다는 것이 다소 부담스러운데 피부트러블이 있어서 큰 맘 먹고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접수하는 곳에서 안내를 해주신 분들이(실장님, 간호사님)? 저의 피부 상황을 보시고 하나하나 꼼꼼히 상담해 주신 것이 인상적이였습니다. 무조건 진료를 해야한다는 식이 아니라 무엇이 필요한지, 주의해야 하는지, 어떤 과정으로 진료가 되는지 등 하나하나 차분히 설명을 해 주셔서 제 스스로 조금 어색했지만 친절한 대응에 감사했습니다.

상담을 마치고 남자 원장님께서 진료를 해 주셨는데 꼼꼼하게 또 한 번 진료과정에 대해 설명해 주신 것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진료 후 피부관리를 받기 위해서 이동했는데 거기에서도 조용한 가운데 하나하나 안내를 받아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진료와 피부관리를 받는 과정에서 차량을 이동해 달라는 전화가 와서 난감했는데, 실장님(?)이 바쁜 가운데 차량까지 깔끔히 해결해 주셔서 감동이였습니다.

피부 마치고 가는 길에도 추후 진료 일정을 잡는 과정에서도 불편한 점은 없었는지, 진료 후 주의 사항, 피부 관리법도 팁으로 안내해 주신 데스크에 계셨던 실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소문을 듣고 반신반의해서 찾아가 고은미래피부과에서 기분 좋게 진료를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원장님을 비롯한 직원 모두의 친절함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별점이 있다면 별 다섯 개를 드리고 싶네요.

주변에 저와 비슷한 상황에 있는 남자들에게도 홍보하겠습니다.

앞으로 더 번창하세요.^^* 감사합니다.